NINECUBE
로그인
아이디 찾기
비밀번호 찾기
로그인
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나요?
크롬(Chrome) 브라우저인 경우
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다.
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'
'를 누른 후
설정
을 클릭합니다.
'개인정보 및 보안'에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를 클릭합니다.
'쿠키를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' 옆의 '추가'를 클릭합니다.
[*.]ninecube.kr
을 입력하고 '이 사이트의 타사 쿠키 포함'에 체크합니다.
추가를 선택합니다.
나인큐브 홈페이지로 돌아와 새로고침 후 로그인을 시도합니다.
Microsoft Edge(Chromium) 브라우저인 경우
컴퓨터에서 Edge를 엽니다.
오른쪽 상단에서 '
' 버튼을 누른 다음
설정
을 클릭합니다.
좌측 사이드 메뉴에서 '쿠키 및 사이트 권한'을 클릭합니다.
'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'를 클릭합니다.
'허용' 패널의 '추가'를 클릭합니다.
[*.]ninecube.kr
을 입력하고 '이 사이트의 타사 쿠키 포함'에 체크합니다.
추가를 선택합니다.
나인큐브 홈페이지로 돌아와 새로고침 후 로그인을 시도합니다.
Safari 브라우저인 경우
Mac용 Safari 앱에서 Safari - '환경설정'을 선택합니다.
'개인 정보 보호'를 클릭합니다.
'크로스 사이트 추적 방지'가 해제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.
'모든 쿠키 차단'이 해제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.
환경설정 창을 닫으신 후 새로고침하여 로그인을 시도합니다.
여전히 동작하지 않는다면 페이지 하단에 적힌 메일로 문의해주세요.
Firefox 브라우저인 경우
컴퓨터에서 Firefox를 엽니다.
오른쪽 상단에서 '
' 버튼을 누른 다음
설정
을 클릭합니다.
'개인 정보 및 보안' 패널을 클릭합니다.
보안 수준을 '표준'으로 변경하거나 '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'의 '예외 관리'를 선택합니다.
'예외 관리'를 선택한 경우, 다음 3가지 사이트를 허용합니다.
ninecube.kr
trendview.kr
iamport.kr
나인큐브 홈페이지로 돌아와 새로고침 후 로그인을 시도합니다.